#숙명여대공예과 홈페이지,#숙대공예과소개,#금속전공,#도자전공,#목칠전공,#섬유전공,#공예디자인학과,#공예과입학,#공예학과정보,대학교공예과,#대학교공예과전공,#크라프트아티스트,#공예가준비,#금속조형,#물레성형,#섬유소재디자인,#현대도자문화,#현대공예론,#목칠조형,#도자조형,#금속조형,#현대장신구,#석고제형,#목칠가구,#직물디자인,#공예와생활문화,#공예의이해,#공예사수업,#첼예문화,#조형원리,#목칠가구와장식,#인체와장신구,#목칠작품,#공예작품,#공예작품갤러리,#학생공예작품,#공예졸업작품

    “창업은 연속된 장애물을 넘는 허들경기와 같아요” 비아케이스튜디오 안윤경 대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3-02 11:01 조회33회 댓글0건

    본문

    [SM Interview]
    많은 젊은이들이 대학 졸업 후, 혹은 회사를 다니면서 창업을 꿈꾼다. 자신만의 독특한 아이디어나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고, 수요는 있었지만 공급은 부족했던 틈새시장을 개척해 성공적인 길로 들어선 이들이 있는 반면, 시작한 지 얼마되지 않아 현실의 커다란 장벽을 느끼고 좌절하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우리대학에서 공예와 대학원 금속공예를 전공한 안윤경 동문은 꽃을 주제로 한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비아케이스튜디오의 대표다. 비아케이스튜디오의 플라워 LED무드등은 유명 인테리어 앱의 베스트 상품으로 올라서며 매니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해외에서도 관련 상품을 표절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외 해외를 넘나들며 성공적으로 디자인 창업 스튜디오를 일군 안 동문은 공예과 특유의 존버 정신이 안정적인 창업의 배경이 됐다고 말한다. 학교에서 배운 역량을 끊임없이 갈고 닦아 사회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안 동문을 인터뷰했다.

     ---이하생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