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공예과 홈페이지,#숙대공예과소개,#금속전공,#도자전공,#목칠전공,#섬유전공,#공예디자인학과,#공예과입학,#공예학과정보,대학교공예과,#대학교공예과전공,#크라프트아티스트,#공예가준비,#금속조형,#물레성형,#섬유소재디자인,#현대도자문화,#현대공예론,#목칠조형,#도자조형,#금속조형,#현대장신구,#석고제형,#목칠가구,#직물디자인,#공예와생활문화,#공예의이해,#공예사수업,#첼예문화,#조형원리,#목칠가구와장식,#인체와장신구,#목칠작품,#공예작품,#공예작품갤러리,#학생공예작품,#공예졸업작품

    꿈틀: 회생의 신호 / Veer: Sign of Life’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2-25 14:27 조회41회 댓글0건

    본문

    꿈틀: 회생의 신호 / Veer: Sign of Life’
    – 김용주 개인전 @yongjookim

    [] 전시일: 2021. 2. 26 (금) – 3. 7 (일)
    – 10:30 am – 6 pm (전시 기간 중 휴무 없음)

    [] 오프닝: 2. 26. (금) 2 pm – 6 pm (코로나로 인해 다과가 제공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전시장: 공근혜갤러리
    – 서울 종로구 삼청로 7길 38

    [] 전시 후원: 서울특별시, 서울문화재단

    산맥과 골짜기가 자연이 받은 압력과 무게가 승화되어 누적된 흔적이듯 이번 전시회는 김용주 작가가 자신이 받은 압력과 무게를 승화시키려는 의지와 행위에서 누적된 흔적이라고 말한다.

    많은 예술 작가들이 자신이 작가로서 더이상 생존하지 못할 것만 같은 두려움을 경험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가로서의 삶을 지속하려는 그 꿈틀대는 힘과 움직임, 그리고 생존하려는 의지를 담은 작품이 예술작가들뿐만 아니라 삶의 압력과 무게를 느끼는 모든 분들에게 활력소가 되었으면 한다고 김용주 작가는 이야기한다. 지금같이 사회적 압력과 책임감의 무게를 짊어지고도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힘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상황에서 특히 말이다.

    Copyright @yongjooki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